리뷰후기

Review

페이지 정보

부산에서 종이컵에 떡볶이와 김밥을 담아서 먹었어요

본문

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았고 음식 자체도 맛있었어요

컵떡볶이를 손에 쥐고 이쑤시개로 떡 하나를 콕 찍어 먹으니 쫀득하고 매콤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미소가 지어졌어요

어묵국물도 서비스로 주시던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